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군단장 ‘진 힐라’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메이플스토리M’ 신규 보스 ‘진 힐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공동대표 김정욱, 강대현)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군단장 보스 ‘진 힐라’를 포함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27일 적용했다.

‘진 힐라’는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 ‘힐라’가 각성한 형태의 보스 몬스터다. 붉은 실을 이용해 영혼을 묶고 대낫으로 영혼을 베어내는 공격을 가한다. 부활 횟수가 제한된 데스카운트 시스템이 적용되며 공략 성공 시 신규 칠흑의 보스 장신구 ‘고통의 근원’ 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진 힐라’는 신규 아케인 리버 지역 ‘고통의 미궁’에 위치한 ‘욕망의 제단’에서 도전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고통의 미궁’ 지역은 테네브리스의 두 번째 지역으로 24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다.

신규 장비 ‘아케인셰이드’ 세트도 선보였다. 모자, 한벌 옷, 어깨, 망토 부위로 구성되며 보스 몬스터 ‘윌’과 ‘진 힐라’ 공략 성공 시 획득할 수 있다. ‘아케인셰이드’ 세트 장비 착용 시 착용 개수에 따라 능력치 효과가 상승한다.

경험치 던전 콘텐츠 ‘에르다의 숲’도 추가했다. 230레벨부터 275레벨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자동전투 시간을 소모해 플레이할 수 있다. 기억의 빛 버프를 사용해 몬스터 사냥하면 캐릭터 레벨에 따른 대량의 경험치가 지급되며 정해진 수만큼 몬스터 사냥할 경우 더 많은 경험치를 보유한 스페셜 몬스터가 등장한다.

171레벨부터 270레벨 구간의 필요 경험치 단축,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 성장 난도를 완화했으며 7월 25일까지 ‘메이플M 버닝 플러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계정당 한 명의 캐릭터에게 레벨업마다 3레벨이 상승하는 버닝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버닝 지정 캐릭터가 특정 레벨 달성시 ‘코어 젬 스톤’, ‘아케인 리버 던전 입장권’ 등의 보상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여름을 맞아 7월 11일까지 ‘작살의 고수’ 이벤트와 ‘여름 캠핑 텐트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캠핑 코인’을 획득해 각종 아이템가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8월 22일까지 열린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