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코넥(대표 황대실)은 미국 가상현실(VR) 플랫폼 업로드VR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확장현실(XR) 게임 '스트라이크 러시' 아레나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 회사는 내달 11일 XR 1인칭 슈팅 게임(FPS) '스트라이크 러시'의 아레나 '샤이닝 베슬'과 함께 블리처(플레이어) 썸머 스킨 3개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는 새 전장인 대형 선박 '루미너스 호'의 모습이 담겼다. 바다 배경과 함께 청량한 여름 느낌의 캐릭터 스킨, 선박 구조물 등이 새로운 즐거움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트라이크 러시'는 PC나 콘솔, 모바일 등에서의 히어로 슈터 장르를 XR · VR 환경에 이식한 팀 기반 액션 슈팅 게임이다. 4명이 한 팀을 이뤄 최대 8명의 유저가 지정된 아레나에서 상대 팀의 진지를 점령해 더 높은 점수를 얻게 되면 승리하는 시스템이다.
업로드VR은 게임, 기기, 산업 동향 등 VR 관련 다양한 정보를 포괄적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매년 여름과 겨울 쇼케이스를 진행해 왔다. 최신 게임과 중요 업데이트가 공개됐으며 주요 시청자는 VR 게임에 관심을 가진 해외 MZ세대로, 이는 '스트라이크 러시' 주요 타깃층과도 일치한다. 이번 쇼케이스 참여가 신규 유저 확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봤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