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진격전 및 기사단 대항전을 리뉴얼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진격전과 기사단 경연회(구:기사단 대항전), 고급 장비 던전 등 주요 콘텐츠 개편과 개선된 클로버 다이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해 9월 선보였던 ‘진격전’은 12명의 캐릭터로 4개 팀을 편성하여 총 10번의 웨이브로 이루어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콘텐츠로 이번에 새롭게 단장됐다.
새롭게 바뀐 진격전은 계정 랭크 30 이상부터 진입 가능하며 각 웨이브 마다 유르와 장신구 강화석, 연마제 등을 보다 많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웨이브 5와 웨이브 10 등 특정 단계 클리어 시 장신구 강화석 상자를 최초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교환소에서 LR 장신구 선택 상자와 UR~ LR 장신구 소환 상자를 보상받을 수 있다.
기사단 대항전에서 명칭이 변경된 ‘기사단 경연회’는 이제 상시 콘텐츠로 즐길 수 있다.
전투, 성장, 생활 총 3가지 미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진행하면 별을 쌓아 종합 지원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종합 지원 선물 상자에는 ▲ 전설 각인석 선택 상자 ▲ 일반 장비 옵션 변경석 ▲ SSR 등급 공용 마도사 피스 ▲ 장신구 강화석 상자 10개가 포함된다.
고급 장비 던전 보상도 개선된다. 유저들은 근성, 지혜, 기술을 각 3회 완료하면 던전 타입별 장비 선택 상자를 1개씩 얻을 수 있고 9회 완수 시 최종 보상으로 LR 장비 세트 선택 상자를 보상받는다.
LR 장비 세트 선택 상자 사용 시, 세트에 포함되는 장비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7월 16일까지 클로버 다이스 이벤트로 차미의 쿠킹 클래스가 열린다.
한편 제3회 블클모 챔피언십(블랙클로버 모바일 챔피언십)은 오는 29일 14시 온라인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