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던파 모바일’ |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8월 1일까지 헨돈 마이어에 등장한 넥슨 30주년 수정 구슬에 방문하면 이동속도, 최종 대미지 증가 등 버프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테일즈위버’ 등 넥슨 IP 일러스트를 활용한 미니게임 ‘틀린 그림 찾기 교실’ 플레이 보상으로 ‘균형의 중재자/아스라한 서고 입장권 선택 상자’, 넥슨 30주년 특별 이모티콘 5종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어지는 썸머 페스티벌에서는 넥슨 캐릭터들의 이벤트 상점을 오픈한다.
벨 마이어 남부 지역에 등장한 ‘배찌(카트라이더)’, ‘젤리삐(테일즈위버)’ 이벤트 상점에 입장하면 OST 조각, ‘고위 신도의 기록실 열쇠’를 비롯해 넥슨 친구들 1차 각성 컷신, 크리쳐, 이모티콘 등의 넥슨 IP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OST 앨범을 완성할 시에는 넥슨 게임의 감미로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OST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9월 5일까지 ‘단진의 시원한 여름 빙고!’ 이벤트를 통해 적정 레벨 던전 클리어 후 ‘여름의 빙고 다트’를 모아 빙고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13 무기 강화권’, ‘1회용 원샷 장비 증폭서’, ‘조화로운 안개의 큐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오락실 콘셉트로 넥슨 대표 게임 12종과 컬래버를 진행한다.
7월 25일까지 ‘메이플스토리’, ‘바람의나라’ IP를 활용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NEXON GAME ZONE’을 선보인다.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콘텐츠 ‘인내의 숲’을 재해석해 선보이는 ‘미니미니팡팡’과 ‘바람의나라: 연’의 캐릭터들을 빠르게 맞추는 ‘아라드 격투왕’ 등 총 2종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 참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넥슨 30주년 상점’도 오픈한다.
던전 플레이 도중 깜짝 등장하는 ‘바람의나라: 연’의 몬스터 ‘람쥐왕’을 처치하거나 출석 및 각종 임무를 수행 시 ‘넥슨 30주년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으로 ‘크레이지 카트 세리아 크리쳐 상자’, ‘배찌, 다오의 모자 아바타 상자’, ‘나오 스킬 컷 씬 상자’ 등의 컬래버레이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안톤 재료 선택 상자’, ‘프렉티컬 에너지 코어 선택 상자’ 등 성장에 필요한 인게임 재화도 상점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6월 30일까지 총 상금 30억 원 규모의 넥슨캐시 ‘퀴즈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