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1 (일)

이슈 질병과 위생관리

남해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급식안전관리 식약처장 표창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남해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 급식 안전관리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급식안전관리 유공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표창은 전국 236개 급식센터 중 급식 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가 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5개소에 수여됐다.

남해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식생활 안전관리원에서 실시하는 전국 어린이 급식관리지원센터 만족도조사 결과, 종합만족도 부문에서 원장 대상 99.1점으로 전국 1위를, 식생활 식습관 개선 부문에서 97.9점으로 전국 1위를 달성했다.

또한 급식소 위생·안전 및 영양관리 지원 사업성과 우수 및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 공헌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표창 기관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

남해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앞으로도 군내 지역아동센터 및 어린이집 등 소규모 급식소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교육 및 지도를 하겠다"며 "균형있는 식단 제공은 물론 식중독 예방을 적극 홍보하고 급식소 위생·영양수준을 향상하는 등 안전한 어린이 먹거리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남해군청 보도자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