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팔팔호랑이,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건강식품 부문 1위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 제공: 팔팔호랑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팔팔호랑이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에서 ‘건강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건강을 챙기는 가장 쉬운 방법은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이다. 하지만 건강한 음식을 챙겨먹는 것이 쉽지 않다. 때문에 입맛에 맞으면서도 건강한 음식을 먹으면 애쓰지 않아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팔팔호랑이는 대정요양병원 부원장 서정복 한의사가 지난 10년간 병원에 근무하며 있었던 고민과 염원을 담은 건강관리 브랜드다. 늘 먹는 음식에 힘있는 원료를 더해 효과를 높이며, 당 걱정을 줄여 달지 않으면서도 맛이 좋아 꾸준히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든다는 철학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다.

팔팔호랑이 서정복 한의사는 “어떻게 하면 요양병원에 가지 않을 수 있냐”는 질문을 가장 많이 받는다고 한다. 이러한 질문을 들을 때마다 건강하고 팔팔하지 않은 삶은 불행으로 이어진다는 생각이 자주 들어 어떻게 하면 나이가 들어도 팔팔한 건강을 지킬 수 있을지 고민을 했다며, “팔팔호랑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나이가 들어도 팔팔한 건강을 지킬 수 있게 매일 먹는 음식을 더 건강하게 만들도록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