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1 (일)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인간 비타민’ 츄, 빛의 속도로 히어로 소녀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간 비타민’ 츄(CHUU)가 극강 에너지를 지닌 ‘히어로 소녀’로 변신해 올 여름 ‘솔로퀸’에 도전한다.

소속사 ATRP는 23일 자정 공식 SNS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츄는 두 주먹을 불끈 쥔 에너지 가득한 ‘히어로 소녀’로 변신했다. ‘빛의 속도’로 질주하며 외계 생명체들 사이에서 미션을 클리어 해나가는 장면들은 화려한 CG와 애니메이션적인 효과들로 시각적 완성도로 높여 마치 짧은 영화를 보는듯 박진감이 넘치며, 극강의 몰입감을 더한다. 더욱이 솔로 데뷔 앨범 ‘Howl’ 뮤직비디오에서 등장했던 몬스터들이 다시 등장해 츄의 곁을 지켜주고 있는 장면은 지난 앨범의 연장선상의 스토리텔링으로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 기발하고도 탄탄한 서사와 압도적인 스케일로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Honeybee’, ‘Chocolate’, ‘Daydreamer’, ‘Lucid Dream’, ‘Chocolate (English Ver.)’까지 총 6개의 트랙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Strawberry Rush’는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엉뚱 발랄한 히어로 소녀로 변신한 츄의 하루를 레일을 질주하는 듯한 사운드로 표현한 곡이다.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유니크한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팝 곡으로,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통통 튀는 재미있는 가사가 츄만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더해져 벅찬 감성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는 오는 6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