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9 (금)

이혜성, “파스타 맛집 인증샷” 공개... “이탈리아의 여유로움 담은 순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혜성이 이탈리아의 여유로움을 담았다.

방송인 이혜성이 19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이탈리아 카페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혜성 아나운서는 이탈리아의 노점카페에서 파스타를 비롯한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매일경제

이혜성이 이탈리아의 여유로움을 담았다.사진=이혜성 SNS


해당 사진은 이탈리아의 야외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인다. 전체적으로 소박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 장소는 나무 장식과 노란색 체크무늬 테이블보로 꾸며져 있으며, 캐주얼한 식사 환경을 연출하고 있다.

사진 속 레스토랑은 사람들이 붐비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어, 이곳이 인기 있는 장소임을 짐작케 한다. 자연광이 따뜻하게 비추며 편안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

매일경제

이혜성은 자연스럽게 스타일링되어 있어 편안한 분위기를 더해준다.사진=이혜성 SNS


이혜성 아나운서는 밝은 파란색의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있다. 이 원피스는 여름 시즌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짧은 소매와 스위트하트 넥라인이 여성스럽고 젊은 느낌을 강조한다.

그녀의 머리는 자연스럽게 스타일링되어 있어 편안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최소한의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하여 신선하고 친근한 인상을 준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