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3 (토)

팬미팅 하고 싶다던 박서준, 드디어 소원 성취…‘서준시(時)’로 한·일 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박서준이 7년 만에 국내외 팬들과 직접 만난다.

박서준은 오는 8월 10일(토)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박서준 팬미팅 ‘서준시(時)’ – 서울이라는 타이틀로 국내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7년 팬미팅 개최 이후 약 7년 만에 다시 열리는 자리라는 점에서 팬들의 큰 반가움을 사고 있다. 서울에 이어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라 양국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서준은 지난 10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레코드박스(Record PARK’s)와 소속사 어썸이엔티 공식 SNS 등을 통해 이번 공식 팬미팅 개최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팬미팅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박서준은 자신의 생일이자 특별한 의미의 시간인 12시 16분을 앞두고 무언가를 애타게 기다리면서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마치 드라마 예고편을 떠올리게 만드는 따뜻한 감성과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박서준은 압도적인 비주얼과 싱그러운 매력을 가득 드러내며 서울, 도쿄, 오사카에서 열리는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박서준은 오랜만에 팬미팅을 개최하는 만큼 다채로운 코너들을 준비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2024 박서준 팬미팅 ‘서준시(時)’ 서울 팬미팅 티켓 선예매는 오는 6월 25일(화) 오후 8시부터 6월 26일(수) 23시 59분까지 멜론티켓에서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오는 6월 27일(목) 오후 8시부터 마감시까지 가능하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