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4 (일)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크레이그 맥거번 신임 총지배인 선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크레이그 맥거번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신임 총지배인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새로운 총 지배인에 크레이그 맥거번(Craig McGovern)을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

크레이그 맥거번 총지배인은 1998년 영국 힐튼 그룹의 파이낸스 팀에서 업무를 시작해 메리어트, 콘래드, 힐튼 등 여러 글로벌 호텔 브랜드와 리조트에서 25년 이상 근무한 베테랑 호텔리어다.

크레이그 맥거번 총 지배인은 최근까지 일본의 더블트리 힐튼 바이 나하 슈리 캐슬에서 총지배인을 지냈다.

그는 메리어트 포레스트 아덴 호텔 앤 리조트 클럽, 메리어트 프레스턴 앤 메리어트 리버풀, 래디슨 블루 리조트 피지에서 호텔 재무 관리 업무를 담당했으며, 이후 몰디브 푸쉬 리조트 앤 스파와 콘래드 몰디브 랑갈리 아일랜드, 힐튼 오사카에서 재무 총괄과 운영 디렉터를 역임했다.

올해로 개관 1주년을 맞은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새로운 총지배인을 맞이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먼저 TITAN 멤버십 클럽의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확대하고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레이그 맥거번 총지배인은 “새로운 문화와 트렌드를 이끄는 한국에서의 첫 커리어를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서 시작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전 세계를 다니면서 배우고 느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는 최고의 서비스를, 동료에게는 배려와 성장의 기회를 그리고 지역사회, 특히 소외 계층 어린이들에게 온기를 전하는 포용력 있는 리더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주경제=김다이 기자 dayi@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