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모바일’ ‘넬리아’ |
코그(KOG)는 11일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전직 영웅 ‘넬리아’를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넬리아’는 불의 속성 치유형 영웅으로 물리, 마법 조합 모두에게 유용해 시너지 효과를 가진 전천후 서포터로 활약이 기대된다.
전직 영웅 ‘넬리아’는 명계에서 최고 대신의 자리까지 승승장구하며 올라갔지만 각성한 명왕에 의해 조정에서 축출되어 쫓기는 신세가 된다.
정체를 숨긴 채 ‘라트로덱투스’라는 가명을 사용하는 반란군의 은밀한 후원자가 된다.
강력한 왕권 아래 통치되고 있는 명계 조정을 무너뜨리기 위해서 보다 더 치밀해지고 더 잔인해진 음모를 꾸미는 악당. ‘전직 넬리아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전직 영웅 ‘넬리아’의 진 면모를 만나볼 수 있다.
‘전직! 라트로덱투스 이벤트’를 통해 전직 영웅 ‘넬리아’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시 이벤트를 통해 희귀 아바타 패키지 선택권 1종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뿐만 아니라 개선과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반복되는 일일, 주간 콘텐츠의 플레이 편의성이 좋아지고 스킬 연구소의 총 연구 시간이 50% 감소하는 등의 개선이 함께 진행된다.
7월 2일에는 ‘아신’ 전직 영웅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