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신곡 '온기' 뮤비, 단편 영화로 나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사진=임영웅 '온기' 뮤직비디오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연기에 도전한다.

지난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임영웅의 더블 싱글 '온기'가 공개됐다.

타이틀인 '온기'와 '홈(Home)'이 담긴 이번 앨범은 발매된 지 한 시간 만에 멜론과 지니, 벅스 등 음원사이트 음원 차트에 진입한 건 물론, 곧바로 상위권에 링크돼 여전한 임영웅의 인기와 '음원 강자' 면모도 증명했다.

특히 음원 발매에 앞서 5일 선공개된 '온기' 뮤직비디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링크돼 임영웅의 열연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익산과 충주 등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온기'는 뮤직비디오와 단편 영화를 함께 찍었고, 뮤직비디오는 단편 영화의 장면들로 제작됐다. 임영웅 외에도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이 출연했고 권오준 감독이 연출을 맡아 고품격 감성을 영상에 담아냈다.

여운을 남기는 엔딩으로 마무리된 만큼 '온기' 뮤직비디오는 추후 단편 영화로 공개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황야에 홀로 남은 임영웅을 비롯해 삽으로 땅을 파거나, 어딘가를 향해 총을 겨누는 모습, 눈빛으로 표현한 두려움과 긴장감 등 다양한 장면이 공개됐기에 임영웅과 현봉식, 안은진이 그려낼 단편 영화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임영웅 '온기' 뮤직비디오 캡처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