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질병과 위생관리

보성군, 2024 일반음식점 영업주 결의대회 및 위생·친절 교육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성군은 지난 22일 보성군문화예술회관에서 (사)한국외식업중앙회 보성군지부(지부회장 문호진) 주관 '2024 일반음식점 영업주 결의대회 및 위생·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오는 5월 3일부터 열리는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를 앞두고 일반음식점 영업주 300여 명이 참석해 '맛! 청결! 친절! 고객 만족 서비스 실천'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비롯한 위생 교육과 친절 교육이 진행됐다.

결의대회에서는 (사)한국외식업중앙회 문호진 보성군지부회장과 일반음식점 대표 다향회관 배행순 대표가 함께 결의문을 낭독했으며, 결의문 낭독 후 참석자 모두 '맛있는 보성! 깨끗한 보성! 친절한 보성!' 구호 깃발을 흔들며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천할 것을 다짐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특히, 참석자 모두 이날 사용한 구호 깃발을 음식점 계산대에 비치해 고객 만족 서비스 실천 결의를 잊지 않고 생활화하기로 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보성의 음식 관광이 온 국민께 사랑받도록 보성의 음식 브랜드화를 위한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홍보를 강화하고 음식점 시설 환경 개선에도 힘껏 지원해 외식업 발전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은 오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한국차문화공원 일원에서 보성다향대축제를 비롯해 ▲보성군민의날,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일림산 철쭉문화행사, ▲어린이날, ▲녹차마라톤대회, ▲한국옵티미스트 전국 요트대회, ▲데일리콘서트, ▲드론라이트쇼 등 다양한 축제를 개최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