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백현, 체조경기장 솔로 콘서트 전석 매진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원문보기

백현, 체조경기장 솔로 콘서트 전석 매진

속보
한은총재 "구체적 수도권 부동산 공급안 나와야"
백현의 첫 오프라인 솔로 콘서트 '론스달라이트' 서울 공연이 20일 일반 예매에서 전석 매진됐다. 아이앤비100 제공

백현의 첫 오프라인 솔로 콘서트 '론스달라이트' 서울 공연이 20일 일반 예매에서 전석 매진됐다. 아이앤비100 제공


그룹 엑소(EXO)의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백현이 서울 체조경기장에서 여는 첫 솔로 단독 콘서트를 매진시켰다.

소속사 아이앤비100(INB100)에 따르면, 백현은 20일 저녁 멜론티켓에서 2024 첫 솔로 단독 콘서트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의 일반 예매를 열었고 빠르게 전석 매진됐다.

'론스달라이트'는 백현이 오프라인에서 개최하는 첫 솔로 콘서트다. 엑소 단독 콘서트에 이어 백현이 솔로로도 서울 송파구에 있는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 입성한 공연이어서 주목받은 바 있다.

서울에서 시작한 공연은 도쿄·싱가포르·호치민·마닐라·치바·후쿠오카·타이베이·고베·센다이·자카르타·홍콩·방콕까지 아시아 13개 도시 투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에 화답하고자 백현은 최고 그 이상의 공연을 제작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백현의 강점과 새로운 모습을 모두 만날 수 있을 전망"이라고 바라봤다.

올해 독립 레이블 아이앤비100을 출범한 백현은 서울·광주·부산에서 2024 단독 팬 미팅 '과자파티' 전국 투어를 총 7회 개최했다.

2024 백현 아시아 투어 '론스달라이트 인 서울'('Lonsdaleite' in SEOUL)은 오는 3월 16일 저녁 6시, 17일 오후 4시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