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유기농홍삼 야미야미,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홍삼 부문 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사진제공 : 유기농홍삼 야미야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농업회사법인 유한회사 경록신의 ‘유기농홍삼 야미야미’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홍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유기농홍삼야미야미'는 100% 국내산 유기농 6년근 홍삼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진세노사이드 10mg/13g이 함유되어 있으며, 감미료, 설탕, 농약이 전혀 사용되지 않았다. 또한, 463가지 농약 불검출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유기농홍삼야미야미'는 건강기능식품인증, GMP인증, HACCP인증, 유기농인증 등 다양한 인증을 획득했다.

농업회사법인유한회사경록신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최상의 원료만을 사용하고, 불필요한 합성첨가물을 배제함으로써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불만에 귀를 기울여 왔다.

농업회사법인유한회사경록신 관계자는 “이번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국내에서 자란 최고의 원료만을 선택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농업회사법인유한회사경록신이 되겠다.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