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FC 온라인·FC 모바일, 올해의 선수 선발 투표...최종 11인 '베스트 일레븐' 구성·게임 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경호 기자]

테크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과 'EA SPORTS FC™ Mobile(이하 'FC 모바일')'에서 2023년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선수들을 선정해 올해의 팀을 구성하는 '24 TOTY(Team Of The Year)' 선발 투표를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투표는 E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국내 투표는 FC 온라인과 FC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올해는 소속 리그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엘링 홀란, 주드 벨링엄, 리오넬 메시 등 세계적인 선수 85명이 후보로 선정됐다. 한국 선수는 공수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인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이 이름을 올렸다.

후보군에서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공격수 3명, 미드필더 3명, 수비수 4명, 골키퍼 1명은 베스트 일레븐으로 구성해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에 순차 출시 예정이다.

투표 참여자 전원에게 스페셜팩과 코인 등 다양한 보상도 지급한다. 또 양 게임에서 모두 투표에 참여하면 콜라보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게임별로 10명에게 '24 TOTY ALL 선수팩' 1개도 선물한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