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 오는 21일까지 신년 정기 세일과 설 선물 예약 판매를 한다. 정기 세일에서는 패션, 화장품, 리빙(생활용품)까지 전 상품군에 걸쳐 450여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설 선물은 수요가 가장 많은 축산·선물세트를 중심으로 프리미엄부터 실속세트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백화점 신년 정기세일 |
▲ 신세계백화점 = 오는 21일까지 26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신백페스타'를 연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경우 시즌 마감으로 의류와 가방, 신발 등을 정상가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다.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 300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에서는 오는 7일까지 카도, 벤타, 아이큐에어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해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겨울 가전을 판매한다. 목동점은 가전 브랜드 '루메나' 팝업 행사를, 신촌점에서는 아웃도어 초특가 대전을 각각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 롯데마트 = 오는 10일까지 축산·수산물, 과일·채소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6∼7일에는 국내산 한돈 삼겹살·목심, 스웨텔 토마토, 데친 문어, 국산 민물장어 등의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 홈플러스 = 오는 10일까지 '2024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통해 '보먹돼'(보리 먹고 자란 돼지) 삼겹살·목심, 호주 청정우 안심, 팽이버섯, 백진미 오징어채 등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두부, 콩나물, 만두, 간편식, 탕·찌개, 제과, 음료 등 먹거리 약 200종은 '1+1'으로 판매한다.
[홈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 롯데온 = 오는 7일까지 리빙 행사를 하고 침구, 커튼, 러그 등의 상품군을 최대 44% 할인해준다. 휘슬러, WMF, 스타우브 등 다양한 프리미엄 수입 주방용품 특가전도 있다.
▲ 티몬 = 오는 7일까지 월간 최대 프로모션인 '몬스터메가세일'을 통해 다양한 식품과 생활용품, 여행 상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19일까지는 홍콩관광청과 공동 프로모션을 하고 홍콩행 항공권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최대 혜택을 적용하면 홍콩 왕복항공권을 최저 10만원대 초반 가격(유류할증료·세금 포함)에 예약할 수 있다.
[티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 위메프 =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7일까지 '플레이위크'를 열고 약 2만개의 여행·레저·공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 에버랜드, 휘닉스파크 눈썰매장, 일본 후쿠오카 유후인 1일 버스투어, 부산항 1박2일 선상파티, 팬스타원나잇크루즈 등이 있다.
[위메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 컬리 = 오는 11일까지 '설 프리 얼리버드' 기획전을 열어 설 선물을 예약 판매한다. 200여개 인기 명절 선물 품목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대량 주문 기능을 통해 한 번의 주문으로 여러 주소에 배송해준다. 컬리상품권도 온라인 선물하기로 전할 수 있다.
▲ 11번가 = 오는 10일까지 LG전자 라이프 쇼핑대축제 기획전을 열어 OLED TV,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냉장고, 스타일러, 에어로타워 등 200여개 제품을 최대 14% 할인한다. 신한·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11번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 쿠팡 = 오는 8일까지 '새해 결심 특가' 행사를 통해 건강·자기관리, 여행, 공부 등 통상 새해 목표로 삼는 테마를 중심으로 관련 용품을 최대 50% 싸게 판다. 스포츠용품과 건강기능식품, 미용용품, 캠핑용품 등이 포함된다. 떡국·만두 등의 먹거리와 다이어리·달력과 같은 신년 필수용품도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1월 파워풀위크'를 진행한다.
[쿠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 W컨셉 = 오는 7일까지 올해 첫 '위켄드오프' 행사를 열어 '2030' 고객에게 인지도 높은 15개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토잉크, 쎄무아듀, 리이, 글로니 등의 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제너럴 아이디어와 같은 캐주얼 브랜드, 앤더슨벨 포맨을 비롯한 남성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W컨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lucho@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