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블랙클로버 모바일, 내년 상반기에 매달 시즌 캐릭터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블랙클로버 모바일 내년 상반기 캐릭터 업데이트 예고 이미지 (사진제공: 빅게임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빅게임스튜디오 최재영 대표는 28일,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 내년 상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우선 챕터 발표는 매달 마지막 점검에, 시즌 캐릭터는 매달 중순, 일반 및 한정 픽업 캐릭터는 매달 월말에 업데이트한다. 다가오는 1월 11일에는 '무도회' 야미, '무도회' 럭 시즌 픽업이 시작되며, 1월 30일에는 한정 픽업 '홍련의 사자왕' 메레오레오나가 등장한다.

또, 운명의 문 콘텐츠 피로도를 낮춰 원하는 마도사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고, 토벌전에; 보스 강화 효과와 재미요소를 추가한다. 아울러 거점 상점, 장비 옵션 확인 편의성을 높이고, 실시간 아레나 대회인 블클모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빅게임스튜디오 최재영 대표는 "2023년은 블랙클로버 모바일 론칭과 게임을 사랑해주신 마도사분들의 성원 덕분에 잊지 못할 해가 될 것 같다"며 "감사의 의미를 담아 상위 LR 장비 선택 상자 50개 보상이 담긴 쿠폰을 준비했다. 게임에 접속하시어 공개된 쿠폰 번호를 통해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지난 28일 시즌 8이 업데이트됐으며, ▲금색의 여명 부단장 랭그리스 ▲금색의 여명 유노 ▲마녀의 숲 마녀왕 ▲삼마안 증오 파나 등이 커스텀 픽업 소환에 등장한다.

이 밖에 미션을 통해 얻은 복주머니를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교환소가 열리며,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매일 접속 시 행동력, 유르, 상위 LR 장비 선택 상자 등을 주는 출석 이벤트를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