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레벨인피니트는 28일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에 새해를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필그림 소속의 SSR 등급 화력형 캐릭터 '홍련: 흑영'을 선보인다. '홍련: 흑영'은 인기 니케인 '홍련'의 과거 모습을 담은 캐릭터다. 공격 횟수 조건에 따라 다양하고 강력한 공격을 사용하며 버스트 스킬 사용 시 공격 횟수 조건이 완화된다. 이 회사는 오는 1월 11일까지 '홍련'이 주인공인 신규 이벤트 'NEW YEAR, NEW SWORD'를 개최한다.
이 회사는 필그림 소속의 SSR 등급 화력형 캐릭터 '모더니아'의 복각 픽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오는 1월 1일부터 11일까지 약 2주간 신년 특별 스텝업 모집 이벤트가 열린다. 총 4단계 모집을 모두 완료하면 SSR 등급의 니케 1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신년 SSR 니케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이 회사는 신년 데일리 로그인 이벤트 등을 통해 최대 72회의 무료 소집 기회를 제공한다. 더해, 여러 개의 파티를 사용해 보스에 도전하는 솔로 레이드와 5명의 지휘관이 협동하는 협동 작전, 소속 유니온의 레벨이 3 이상인 유니온만 참여할 수 있는 유니온 레이드 등을 개최한다.
이 밖에도 '노이즈', '길로틴', '리타' 등 니케의 신규 한정 코스튬 3종을 추가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