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새 레이드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태유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새로운 레이드 콘텐츠 '혹한의 계곡'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혹한의 계곡은 16인이 참여할 수 있는 영웅 및 전설 난이도의 레이드 콘텐츠로 '혹한의 힘'을 이용해 광범위한 공격을 펼치는 보스 '혹한마왕'이 등장한다. '혹한마왕'을 물리치면 방어무시공격력, 대인관통률, 피해상쇄 등의 능력치를 증가시켜 주는 '빛나는 혹한마왕 전설보패'를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의 버추얼 아이돌 그룹 '메이브(MAVE:)'의 EP '왓츠 마이 네임'을 테마로 하는 이모션(이모티콘)을 추가했다. 전투 컨디션 소모 등의 이벤트를 통해 신규 이모션을 얻을 수 있다.

상점에는 무료 재화인 은화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는 '새해맞이 선물상자 10+1'를 업데이트 했다. 이는 '가호석' '빛나는 전설 무기함' '빛나는 전설 장신구 선택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내년 2월 2일까지 토너먼트 방식의 온라인 비무 대회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 5'를 개최한다. 비무 팀전 점수 합산 기준 상위 32개 팀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우승팀에게는 현금 800만원을 비롯해 아이템 흑신석 2만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