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발로란트’ 겨울에도 인기 이어간다…‘케미폭VAL’로 ‘함께하는 재미’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라이엇게임즈의 슈팅게임 ‘발로란트’가 겨울 캠페인 ‘케미폭VAL’로 이용자 몰이에 나선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엇게임즈의 슈팅게임 ‘발로란트’가 겨울 맞이 특별 캠페인 ‘발로란트 케미폭VAL’으로 인기를 이어간다. PC방에서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했다.

‘케미폭VAL’은 친구 또는 지인과 일반전 및 경쟁전에서 파티 플레이를 진행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캠페인이다. 이용자들에게 ‘함께하는 재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듀오로만 파티를 맺고 게임을 플레이해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등 기존 이벤트에 대비 참여 조건을 낮춘 것도 특징이다.

이용자는 파티 플레이 횟수에 따라 ▲쓰든지 아끼든지 스프레이 ▲하이 탑 히트 총기장식 ▲케미폭VAL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케미폭VAL 카드는 ▲치킨, 커피 등의 모바일 교환권이나 ▲모바일 상품권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등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특히 PC방에서 즐길 경우 더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용자는 PC방에서 파티 플레이를 진행한 횟수에 따라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케미폭VAL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파티 플레이 16회차부터는 1회 플레이 당 케미폭VAL 카드가 한 장씩, 일일 최대 3장 지급된다. PC방 파티 플레이 15회를 달성할 경우 ▲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LG 울트라기어 모니터 등의 경품 응모 기회도 주어진다.

‘발로란트’의 대표 이벤트 ‘VAL조각 이벤트’도 내년 1월 5일까지 만날 수 있다. PC방에서 ‘발로란트’를 즐기면 ‘VAL조각’을 획득하며 이를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50개 ▲PC방 마일리지 쿠폰 1500 포인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지포스 RTX 4060 ▲발로란트 후드티 ▲슬림 텀블러 등의 경품에도 응모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연말연시 PC방에서 ‘발로란트’를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오프라인 PC방 이벤트 ‘케미폭VAL 페스티벌’도 진행할 예정이다.

‘발로란트’는 지난 2020년 라이엇게임즈가 서비스를 시작한 슈팅게임이다. 올해 8월 게임트릭스 기준 PC방 월평균 점유율 8%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주기적인 신규 에피소드 추가와 액트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를 꾸준히 늘리고 ‘VAL조각 이벤트’ 등 PC방을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이용자 만족도를 높인 결과다. 실제 라이엇게임즈는 지난달에도 신규 요원 ‘아이소’, 에피소드7 액트 3 등을 추가하며 즐길거리를 늘린바 있다. 여기에 올해 8월 ‘프리미어’ 시스템을 정식 출시하며 팀 기반의 경쟁 재미를 강화하기도 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