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아이모' 옵션 재설정 이벤트 이미지. / 사진=컴투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컴투스는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 연말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모는 지난 2006년 7월 출시한 국내 첫 모바일 MMORPG다. 현재까지 피처폰과 스마트폰을 합해 17년 이상 서비스 중인 컴투스의 대표 장수 IP다. 피처폰 환경에서부터 성장 및 강화 시스템과 파티 플레이, 유저간 대결인 PvP모드까지 다양한 실시간 콘텐츠를 꾸준하게 선보이며 많은 유저에게 사랑받고 있다.
컴투스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내년 1월 11일까지 '옵션 재설정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내 몬스터 처치 시 '마력의 정기' 아이템 획득 기회가 주어지며, 프리에트 NPC를 통해 '응축된 변환 마력', '재설정의 부적'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기원석과 재설정의 부적 아이템을 사용하면 장비 옵션의 재설정이 가능하다.
특정 보스 및 네임드 몬스터의 아이템을 손쉽게 얻을 수 있는 '헌터의 꿈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녀딜린', '아이요의수호병', '모래무덤' 등 일부 보스 및 네임드 몬스터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획득 확률을 높여준다.
이 외에도 겨울 시즌을 맞아 신규 코스튬인 윤우, 호니, 드위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