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강림사도 안톤'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이미지. / 사진=넥슨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넥슨은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강림:사도 안톤' 레이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21일 밝혔다.
새 레이드 콘텐츠는 '염화의 크레이브', '공포의 사념체' 등 강력한 신규 몬스터가 등장하는 최상위 레이드 콘텐츠다. 최소 항마력 4만3000 이상의 70레벨 캐릭터로 주 1회 입장할 수 있다. 총 6명이 2개 파티로 나뉘어 던전 공략을 진행하며, 난이도에 따라 지휘관을 임명해 다양한 공격대 지원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보상으로는 '구원의 이기' 무기 장비, '무한한 탐식의 안톤 세트' 액세서리, '불의 심장' 보조장비 등 고가치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강림: 사도 안톤을 통해 '장막' 시스템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몬스터의 '장막 게이지'가 활성화 상태일 경우, 속박이 불가하며 '패링'을 성공하거나 특정 패턴을 파훼해 '장막 게이지'를 줄일 수 있다. 특히 장막 해제 시 몬스터의 약점이 노출되며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어 전술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세 번째 신규 정예 던전 '과부하 발전소'를 추가했다. 강림:사도 안톤 레이드와 동일한 입장 항마력으로, 최대 3인까지 주 1회 입장 가능하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