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탑: 새로운 세계’ 홀리데이 캠페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홀리데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으로 SSR+ 등급 동료 ‘데이터 구스트앙’이 추가됐다. 웹툰 ‘신의 탑’의 핵심 인물이자 10가주 중 한 명인 포 비더 구스트앙이 탑을 오르던 시절 숨겨진 층에 복사해 둔 자신의 데이터라는 설정이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는 아군을 회복시키고 아군의 급속을 높여주는 등 강력한 서포터 역할을 하는 동료로 등장한다.
넷마블은 신규 성장 지원 시스템 ‘천문 시계’도 선보인다. ‘천문 시계’는 동료 한계 돌파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다. ‘천문 시계’ 레벨을 높여 전리품 보상에서 획득하는 코인과 신수, 경험치를 높일 수 있다.
겨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스토리 이벤트 ‘구스트앙의 비밀 서재’도 도입했다. 비밀스러운 구스트앙 서재에서 홀리데이 기적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가 담겼다. 스토리 이벤트를 완료하면 홀리데이 로비 배경, 비밀 서재 티켓 총 45장 등을 얻을 수 있고 이벤트 보스전 ‘에버 글로우 트리’에 도전할 수 있다. 또 ‘SSR 포 비더 블랑’, 비밀 서재 티켓 150장, 신규 겨울 의상, 최대 일반 소환 티켓 39장, SSR 영혼석 60개, 장비 강화 재료 등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데이터 구스트앙’, ‘포 비더 블랑’, ‘영숙’의 화려한 겨울 의상도 추가했으며 내달 3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증정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