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에 찾아온 크리스마스…분위기 연출해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힐링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테마로 진행 가능한 이번 이벤트 ‘주사위 놀이’는 오는 2024년 1월 4일까지 개최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주어지는 ‘주사위’를 굴린 뒤 나온 숫자만큼 말판을 이동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도착한 말판에 등록된 ‘이벤트 재화’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귀여운 미니 트리 램프 ▲크리스마스 트리 이벤트 시설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기념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말판을 완주한 횟수에 따라 ▲엘프 모자 ▲초록 트리 고깔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받게 된다.

이와 함께 게임 편의 시스템 개편도 진행됐다. 먼저, 일일 미션 난이도 완화 및 보상을 개선했고, 게임 내 시설 목록을 추가해 원하는 시설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도록 변경됐다.

또, 시설마다 적용된 효과를 표기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여기에 메인 화면 이용자환경(UI) 간소화 작업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다.

신규 조리 및 휴식 시설, 고양이도 등장한다. 커다란 칼로 양파를 베는 조리 시설 ‘양파 썰기’와 화단에 있는 꽃에 물을 줄 수 있는 휴식 시설 ‘가드닝’이 추가됐으며, 하얀 색의 점박이 고양이인 ‘밀크’도 업데이트됐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산타와 쿠키 장비 세트 ▲아기 고양이의 집 크리스마스 쿠션 스킨 ▲스노위 타이머와 조리시설 스킨 세트 ▲크리스마스 캣 타워 소품 패키지 등 4종의 기간 한정 패키지가 다음달 4일까지 판매된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