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컴투스의 캐주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이 내년 1월 13일까지 '브레드이발소'와 연말 맞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브레드이발소'는 TV, 넷플릭스, 유튜브 등 전 세계 다양한 플랫폼에서 인기리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미니게임천국'은 이번 협업으로 '브레드이발소'의 달콤한 디저트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컬래버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브레드', '월크', '초코', '마카롱', '치즈' 등 애니메이션 인기 캐릭터 5종이 컬래버 캐릭터로 추가된다. 이 중 월크와 치즈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매일 베이커리 타운 미션을 완수하면 스탬프와 함께 '건너건너' 푸드 캡슐, 보석, 천국상자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각 컬래버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레벨에 따라 스탬프가 추가 지급되며, 누적 스탬프 수에 따라 크리스마스 콘셉트 스킨과 코스튬 아이템 등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캐릭터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누적 스탬프 20개를 달성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별도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컬래버 기간 이벤트 팀 배틀이 진행되며, '돌아돌아', '날려날려', '넘어넘어' 등 3종 미니게임에서 아기자기한 베이커리 타운을 형상화한 이벤트 맵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