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데이알,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중년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사진제공 : 데이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데이알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중년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데이알은 '24시간 건강관리 솔루션'을 목표로, 생활 환경, 연령, 성별 등에 따라 다양한 고민을 분석하여 맞춤형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포뮬러를 담은 제품이다.

데이알 제품에는 블랙마카를 주원료로 담은 남성 활력 건강기능식품 블랙킹 타임과 관절·연골·갱년기 건강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여성 건강기능식품 퍼플퀸 타임, 관절·연골·전립선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남성 건강기능식품 옐로킹 타임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데이알은 식후 혈당을 관리할 수 있는 '혈당케어 타임'과 위 건강과 스트레스를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위힐링 타임' 등의 제품군이 있다.

데이알 관계자는 "데이알이 2년 연속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성장을 멈추지 말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더 많은 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