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새로운 육성 시나리오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4번째 육성 시나리오 '이어라, 비춰라, 빛나라. 우리들의 그랜드 라이브'를 공개했다. 이는 그랜드 라이브의 재건을 성공시키기 위해 분투하는 내용을 다룬다. 5번의 라이브를 개최하며 각 라이브를 준비하는 과정을 심도 있는 스토리 라인과 짜임새 있는 연출로 담아냈다.
이 회사는 시나리오에 맞춰 새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황혼 트라이엄프] 스마트 팔콘'을 추가했다. 서포트 카드 'SSR [from the GROUND UP] 라이트 헬로' 및 'SSR [Q≠0] 아그네스 타키온'을 업데이트해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서비스 1.5주년 기념 캠페인 제2탄도 진행한다. 우선 쥬얼 3000개와 서포트 카드 'SSR [U & Me] 미호노 부르봉'을 증정한다. 또 캠페인 기간 최대 100연차까지 무료로 서포트 카드를 픽업할 수 있는 이벤트와 미션을 완료하면 재화와 서포트 카드 등 보상을 지급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우마무스메의 기초 능력 상한선 밸런스 패치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육성 시나리오, 인자 계승 등으로 얻는 우마무스메의 기초 능력을 상한선 이상으로 올려 육성할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