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이용자에 특별 혜택”…조이시티, ‘조이 라운지’ 멤버십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조이시티(067000)는 자사 게임 이용자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조이 라운지’를 오픈하고 멤버십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조이 라운지’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등 조이시티 모바일게임 게임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한 서비스 공간이다.

멤버십 가입은 조이시티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하며 현물 굿즈, 상품 교환 등 보다 특별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번 베타 서비스를 통해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캐리비안 해적: 전쟁의 물결’ 2개 타이틀의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월드 워 머신’은 조만간 오픈 예정이다.

조이시티는 ‘조이 라운지’ 베타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이용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각 게임별 조이시티 우수 고객 프로그램 서비스도 새롭게 개편해 ‘조이 라운지’에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시티 관계자는 “‘JOY for J.O.Y.(Just Only You)’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각 게임에서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중시하며 ‘조이 라운지’가 동행자로 함께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게임을 즐겨 주시는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공간인 만큼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