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조이시티, ‘조이 라운지’ 멤버십 오픈…“게임 이용자 위한 공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이용자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조이 라운지’를 오픈하고 멤버십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조이 라운지는 건쉽배틀:토탈워페어,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등 조이시티 모바일게임을 즐겨온 이용자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공간이다.

멤버십 가입은 조이시티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이곳엔 현물 굿즈, 상품 교환 등 보다 특별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번 베타 서비스를 통해 건쉽배틀:토탈워페어,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등 두 타이틀의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월드 워 머신’은 조만간 오픈될 예정이다.

조이시티는 조이 라운지 베타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유저들의 반응과 의견을 적극 수렴해 개선할 계획이다. 더불어 각 게임 별 조이시티 우수 고객 프로그램 서비스도 새롭게 개편해 조이 라운지에서 함께 선보일 방침이다.

조이시티 관계자는 “‘JOY for J.O.Y.(Just Only You)’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각 게임에서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중시하며, 조이 라운지가 동행자로 함께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게임을 즐겨주는 이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공간인 만큼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