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액션스퀘어 '블레이드X' 사전예약 돌입 … 내년 1월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상민]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내년 1월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X'의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글로벌 170여개국에서 동시에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캐릭터 성장과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인게임 재화 및 아이템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작품은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액션 RPG '블레이드'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전작 블레이드 시리즈의 노하우를 살려 유저들이 직접 캐릭터를 조작하도록 설계했다. 또한 캐릭터마다 고유한 액션 디자인을 적용해 단순 방치형 플레이보다는 적극적으로 수동 조작을 통한 플레이 스타일을 추구한다.

이 회사는 고유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시나리오 모드 등 캐릭터 성장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몬스터를 막아내는 '가디언 모드', 30여 종의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고 보상을 획득하는 '봉인된 유물탑', 육성 진행도에 따른 랭킹 경쟁 방식의 '디멘션 게이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액션스퀘어는 이날 미공개 신작 '프로젝트 GGG'를 공개했다. 이 작품은 스트랙션 장르의 탑다운 슈팅 액션 게임으로, 미래의 우주를 배경으로 현상금 사냥꾼이 돼 갱단을 처치하는 것이 목표다. '액션스퀘어 스팀 페스티벌 2023'을 통해 플레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