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신작 ‘라그나로크 비긴즈’ 출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라비티는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PC와 모바일 버전을 제공하는 멀티 플랫폼 게임이다.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전투를 논타깃팅 기반의 횡스크롤 액션으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원작의 100년 이야기를 담았으며 PC와 모바일 간의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그라비티는 세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용자들은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과 아기자기한 디자인, 카드 획득 시스템 등에 호응했다. 지난해 11월 북미 지역 출시를 통해 적용한 게임 시스템 및 밸런스 개선 사항도 반영했다. 그라비티는 북미 지역과 한국 서비스 콘텐츠의 격차도 단계적으로 맞춰 나갈 예정이다.
출시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 당일에만 사용 가능한 특별 쿠폰을 통해 다이아 250개와 25만 제니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접속한 이용자에게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는 ‘축하 선물 이벤트’,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마련했다. 보스 공략에 성공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참가상을 제공하고 성공 횟수 순위에 따라 추가 보상을 증정하는 ‘보스 공략 이벤트’도 실시한다. ‘주화 교환 이벤트’, ‘HOT 타임 이벤트’ 등도 즐길 수 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 정진화 PM은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정식 출시까지 기다려주신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테스트 기간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기대에 보답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열심히 준비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만의 색다른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