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보노보노 뭐하니?’ 글로벌 출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신작 ‘보노보노 뭐하니?’를 글로벌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보노보노 뭐하니?’는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원작 ‘보노보노’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따뜻한 세계관과 이야기를 느낄 수 있는 방치형 힐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네오위즈가 개발해 한국과 글로벌 서비스는 담당하며 일본 서비스는 자회사 게임온이 맡아다.
주인공 보노보노와 숲 속 친구 등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으며 이들과 함께 시설을 건설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재료를 채집하고 요리를 통해 음식도 제작할 수 있으며 악세서리와 가구를 만드는 귀여운 캐릭터들의 모습도 확인 가능하다. ‘고구마 뽑기’, ‘바다 속 토토 터치하기’ 등 간단하게 참여 가능한 미니 게임들도 마련됐다.
‘보노보노 뭐하니?’는 글로벌 172개국에 서비스되며 한국어와 일본어, 영어 등 4개국어를 지원한다.
‘보노보노’는 1986년부터 현재까지 연재되고 있는 누적 발행 950만 부를 넘은 이가라시 미키오의 인기 만화 원작의 TV 애니메이션이다. 아기 해달 ‘보노보노’와 다람쥐 ‘포로리’ 등 숲 속 동물 친구들이 보내는 유쾌한 일상을 담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