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모바일게임 'NCT ZONE'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참여 보상으로 프리미엄 뽑기 티켓 10장과 유료 재화 크리스탈 3000개 등을 제공한다.
이 작품은 SM엔터테인먼트의 그룹 NCT의 독점 시네마틱 콘텐츠 기반의 어드벤처 게임이다. NCT 멤버 총출동하는 가운데 게임만을 위해 촬영한 멤버 보이스 및 비주얼 이미지 등의 독점 콘텐츠를 선보인다. 광야 속 꿈을 위한 도시 'NEOZONE'을 재건하기 위해 NCT 멤버와 함께 악몽을 정화해 나가는 세계관의 이야기가 전개되며 카드를 활용한 퍼즐과 SNG를 즐길 수 있다.
핵심 콘텐츠로는 실사로 표현된 NCT 멤버 카드를 활용한 신개념 방식의 퍼즐 스테이지 완료에 따른 스토리 수집 친밀도 시스템을 통한 나만의 NCT 멤버와 상호작용 건물 건설과 자원을 획득하는 SNG 등이 구현됐다.
이 회사는 또 NCT 멤버가 참여한 게임 OST 'Do It (Let's Play)' 발매를 비롯해 게임과 연동되는 실물 스페셜 카드 출시, 게임 공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팝업 스페이스 오픈 등 게임 콘텐츠와 오프라인의 연계를 통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이 작품을 연내 글로벌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앞서 독점 콘텐츠 일부를 SNS에 순차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