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원스토어, 10월 우수베타게임에 ‘치즈냥이 키우기’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앱마켓 원스토어는 10월 우수베타게임에 슈퍼조이의 ‘치즈냥이 키우기’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원스토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앱마켓 원스토어는 10월 우수베타게임에 슈퍼조이의 ‘치즈냥이 키우기’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치즈냥이 키우기는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슈퍼조이의 ‘캣토피아’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캐주얼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다. 치즈냥이 키우기는 고양이들이 꿈속 세상을 탐험하는 게임으로, 귀엽고 개성 넘치는 고양이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간편한 조작으로 모험과 성장을 진행할 수 있으며 쉼터를 꾸미고 고양이와 놀아주는 콘텐츠다.

슈퍼조이는 넥슨 ‘영웅의 군단’의 기획 및 라이브 서비스에 참여한 조한경 슈퍼조이 대표를 주축으로 지난 2017년 설립됐다. 슈퍼조이 소속 개발자들은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게임 ‘캣토피아’, 최근 글로벌 서비스를 전개 중인 수집형 액션 RPG ‘레전드 오브 킹덤’ 등 인기 모바일 게임 개발 경력을 갖고 있다.

조한경 슈퍼조이 대표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든 빠져들 수밖에 없는 고양이 힐링 게임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에서 많은 유저분들이 남겨주신 응원과 피드백을 원동력으로 삼아,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더욱 완성된 게임으로 찾아뵙겠다”고 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안상희 기자(hug@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