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에픽 '포트나이트' 챕터4 피날레 내달 3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석호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내달 3일 오전 4시 '포트나이트'의 챕터 4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기 위한 라이브 이벤트 '빅뱅'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매 챕터를 종료할 때마다 라이브 이벤트를 통해 새 챕터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도록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경험을 제공해 왔다. 이번 챕터 4의 피날레 이벤트에는 에미넴이 등장한다.

'빅뱅' 이벤트는 시작 30분 전부터 디스커버 화면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파티를 맺어 참가할 수 있다. PC,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테이션(PS), X박스, 닌텐도 스위치뿐만 아니라 X박스 클라우드 게이밍,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 아마존 루나 등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에서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통해 손쉽게 참가할 수 있고, 기념으로 모든 유저에게 '빅뱅' 로딩 화면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30일 오전 9시 에미넴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슬림 셰이디' '마셜 네버모어' '랩 보이' 등 의상과 관련 액세서리를 아이템 상점에 선보인다. 또 마셜 네버모어 의상을 빅뱅 라이브 이벤트 참석 전 혹은 후에 구입하면 '마셜 마그마' 스타일이 추가된다.

한편 최근 '포트나이트'는 초창기 클래식 맵과 무기 등으로 되돌린 '포트나이트 OG' 시즌이 공개됐다. 이를 통해 첫날에만 4400만명 이상의 일일 활성 유저 수와 1억 2000만 플레이 시간을 기록하며 역대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