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3에서 펼쳐진 파운더스 클럽하우스 행사, 사진=EA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스타에 펼쳐진 축구장. 모두의 시선이 쏠린 그곳에서 정말 재미있었던 행사가 펼쳐졌다.
21일, Electronic Arts (이하 EA)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23'에서 진행한 '파운더스 클럽하우스(Founders Clubhouse)' 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운더스 클럽하우스는 EA SPORTS FC™ 온라인('이하 FC 온라인)과 FC™ 모바일 ('이하 FC 모바일)의 축구 커뮤니티 멤버십 '파운더스 클럽(Founders Club)' 론칭을 기념해 선보인 오프라인 이벤트이다. 지난 16일부터 19일 4일간 총 7천 여 명이 방문해 게임을 향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축구 그라운드 컨셉으로 꾸려진 부스에서 'FC PRO 페스티벌' 라이브 스트리밍을 관전할 수 있어, 마치 실제 경기장에서 관람하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부여해 관람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밖에 다양한 포토존과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했다.
EA관계자는 "이번 지스타에서 유저들과 직접 만나고 호흡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 개최를 통해,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FC 브랜드의 여정을 함께 할 '파운더스 클럽'을 통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유저들과 FC 브랜드 간의 끈끈한 유대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축구 커뮤니티 멤버십 '파운더스 클럽'은 리브랜딩 전에 가입한 '파운더스(Founders)' 유저들에게는 새로운 브랜드의 시작을 함께한다는 의미로 '파운더스' 전용 킷과 크레스트 등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 바 있다. 기존 '파운더스' 유저들은 물론, 새롭게 가입할 'FC 멤버스(FC Members)' 모두 '파운더스 클럽'이라는 이름 하에 함께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