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게임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새로운 SSR 동료 '호아퀸'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호아퀸은 폭주와 경직, 순간 이동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전사 캐릭터다. 남의 영혼을 빼앗아 자신의 힘으로 만드는 식혼 주술을 사용한다.
이 회사는 29일까지 호아퀸을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SSR 호아퀸', '일반 소환 티켓 10장'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비올레'와 '밤'에게 착용할 수 있는 의상 아이템을 선보이고, 새로운 모험 층 34, 35층을 추가했다.
다양한 진형을 선택해 매칭된 상대와 대결하는 '진형 전략 교실 이벤트'도 29일까지 열린다. 해당 콘텐츠를 통해 토큰 획득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시아시아', '레로로' 등 다양한 SSR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25일까지는 연합원들과 협동해, 보스에게 도전하는 '연합 토벌전 이벤트'가 개최된다. 연합 랭킹에 따라 '연합 코인 최대 2만 5000개' '삼색의 정수 최대 3000개' '[시즌4] 하이랭커/랭커 연합 테두리' 보상을 받는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29일까지 '미식 대경연 카운트다운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일반 소환 티켓 30개, 부유석 3000개, 주혼의 구슬 10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연 이화'가 보스로 등장하는 이벤트 보스전도 개방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