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론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열 번째 신규 맵 '론도' 공개./제공=크래프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의 월드 아트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열 번째 신규 맵 '론도'에 대한 상세 내용을 첫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월드 아트 트레일러 영상에는 세련된 빌딩이 즐비한 현대적인 도시부터 전통적인 과거의 향취가 배인 장소까지 만나볼 수 있는 론도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론도는 '영예의 전장'이라는 의미를 지닌 8x8km 사이즈의 대형 맵으로 역대 출시한 배틀그라운드 맵 중 플레이 가능 지역이 가장 넓은 것이 특징이다. 오는 12월 6일 27.1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맵의 남서쪽에서는 호수, 대나무 등 새로운 환경을 만나볼 수 있으며, 북동쪽에서는 다양한 능선 속에서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주요 지역 중 '유 린'은 울창한 나무와 아름다운 호수로 구성되어 전통적인 미학을 담았으며, '틴 룽 가든'은 전통적인 주택가에 폭포와 돌산이 위치해 거대한 자연과 어우러지는 웅장함이 돋보인다. 건물과 강물이 공존하는 '메이 란'에서는 물길을 통한 전투가 가능하다.

현대적인 도시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자데나 시티'는 고층 빌딩과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이루어진 지역으로 긴장감 넘치는 시가지 전투를 펼칠 수 있다. 'NEOX 팩토리'에서는 차량 테스트 주행 트랙 및 공장지대에서 색다른 전투를 할 수 있으며, NEOX의 차량 '블랑'도 만날 수 있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론도' 출시에 앞서 트레일러 영상과 상세 내용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론도 및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