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요스타 '명일방주' 론 트레일 업데이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수호 기자]

테크M

사진=요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에서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론 트레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론 트레일' 이벤트에서는 미래의 도래, 과거의 미련, 현재의 추구 등 총 3단계의 이벤트 스테이지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중 특별조사의 '기술 전환' 임무를 완료하면 랜덤 육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기술 조사 보급과 모듈 육성 재료, 고급 육성 재료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 오퍼레이터 '뮤엘시스', '오올헤약', '사일런스 더 패러디그매틱'과 5성 오퍼레이터 '멜라나이트' 등 총 4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추가된다. 특히 '뮤엘시스'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진리가 있는 곳' 한정 헤드헌팅에서, '사일런스 더 패러디그매틱'은 이번 이벤트의 '지령 목록'의 임무에서만 얻을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진리가 있는 곳' 한정 헤드헌팅을 10연속 진행할 수 있는 '미래서곡 한정 헤드헌팅 허가증'을 1개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진리가 있는 곳' 한정 헤드헌팅을 매일 1회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적 10일 출석 체크를 완료하면 보상 긴급 이성 강화 회복제, 오키드 전용 컬렉션, 합성옥, 고급육성재료 등 보상이 제공되며, 지정 조건 달성 시, 메인 화면과 인터렉션 가구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포니 밸리 광산이 기간 한정 개방되며, 오리지늄 원석, 광석, 광맥 등을 채굴해 합성옥으로 가공할 수 있다. 이 밖에 내달 5일까지 '로도스 아일랜드 트렌드 리뷰' 기간 한정 개방을 통해 블러드라인 오브 컴뱃 시리즈의 잔재-켈시, 하나로 태어나다-스펙터 디 언체인드, 만중산-첸 더 홀룽데이, 변주-에벤홀츠 등 신상 컬렉션 7종이 기간 한정 판매된다.

한편,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골든크레마(Golden Crema)에서 명일방주의 한국 첫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 '아크나이츠 IN 홍대'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오픈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