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요스타는 7일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에 대규모 업데이트 '론 트레일'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론 트레일' 이벤트를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미래의 도래, 과거의 미련, 현재의 추구 등 총 3단계의 이벤트 스테이지를 순차적으로 경험 가능하다. 특별조사의 '기술 전환' 임무를 완료하면 랜덤 육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기술 조사 보급과 모듈 육성 재료, 고급 육성 재료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회사는 6성 오퍼레이터 '뮤엘시스', '오올헤약', '사일런스 더 패러디그매틱'과 5성 오퍼레이터 '멜라나이트' 등 총 4명의 신규 오퍼레이터를 출시했다. 이 중 '뮤엘시스'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진리가 있는 곳' 한정 헤드헌팅에서, '사일런스 더 패러디그매틱'은 이벤트의 '지령 목록'의 임무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진리가 있는 곳' 한정 헤드헌팅을 10연속 진행할 수 있는 '미래서곡 한정 헤드헌팅 허가증'을 지급한다. 또한 한정 헤드헌팅을 매일 1회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달 5일까지 '로도스 아일랜드 트렌드 리뷰' 기간 한정 개방을 통해 블러드라인 오브 컴뱃 시리즈의 신상 콜렉션 7종을 기간 한정 판매한다.
이 회사는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 약 1주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골든크레마에서 한국 첫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 '아크나이츠 IN 홍대'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오픈한다. 음료 및 디저트 4종 세트와 다양한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 기념품을 증정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