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반려동물을 위한 팝업스토어 ‘오모오모 하우스’를 열었다. 펫 전용 포토 스튜디오, 펫 슬개골 마사지 클래스 등이 마련된다. [사진 삼성화재]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삼성화재는 지난 4일 출시한 ‘착!한펫’ 서비스에 이어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팝업스토어 ‘오모오모 하우스’를 열었다.
오모오모 하우스는 반려인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반려동물의 웰니스(Wellness), 건강과 행복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콘셉트로 한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꼴라보하우스 도산’에 마련되며, 12월 2일까지 운영된다.
오모오모 하우스는 방문한 반려고객들을 위해 세 가지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펫 전용 포토 스튜디오’에서는 반려견 프로필 사진 또는 개성 넘치는 콘셉트의 반려견 패키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현장 예약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예약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펫 슬개골 마사지 클래스’는 강아지들의 고질병인 슬개골 탈구 케어 관련 클래스로, 짐볼을 이용한 마사지법을 배울 수 있다. 짐볼은 클래스가 끝난 뒤 가져갈 수 있다. ‘펫스널 컬러’를 통해서는 내 강아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진단받을 수 있다.
3층 테라스에는 펫 놀이터 공간을 구성해 전문 훈련사와 함께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또한 반려견이 없어도 예약 없이 방문해 즐길 수 있는 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먼저 오모오모 캐릭터를 이용한 다양한 굿즈들이다. 오모오모에는 바다, 시도, 시로, 돌체, 오목눈이 등 개성 넘치는 다섯 마리의 대표 캐릭터가 있다. 오모오모에서는 이 캐릭터들을 활용한 문구류·키링·인형·반려용품 등을 제작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오모오모 콘셉트의 카페에서는 오모오모 캐릭터 쿠키와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고, 1층 포토부스에서는 견생네컷 및 키링 제작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삼성화재 펫 보험 가입자’에게는 펫 슬개골 마사지 클래스 무료 참여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오모오모 하우스 팝업스토어를 통해 펫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앞으로 반려가족들과 유익한 반려문화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며 “향후 삼성화재 고객들에게 제공할 다양한 혜택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팝업스토어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오모오모 하우스 예약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원 중앙일보M&P 기자 park.jiwon5@joongang.co.kr
▶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