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정은, 장도연. 사진lJTBC |
이정은, 장도연이 ‘힙하게’ 마지막 회를 강렬하게 장식한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 오보현 김대희, 연출 김석윤 최보윤) 측은 29일 이정은과 장도연의 출격을 알리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죄수복을 입고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발산하는 이정은과 환한 미소의 장도연이 어떤 활약으로 재미를 더할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은 연쇄살인범으로 의심받았던 김선우(수호 분)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연쇄살인범에게 살해당하는 충격적인 전개가 펼쳐졌다. 봉예분(한지민 분)을 지키기 위해 희생한 김선우의 안타까운 마지막은 눈물샘을 자극했다. 섬뜩한 칼날을 숨긴 채 무진 곳곳을 활보하는 연쇄살인범이 누구일지 봉예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이 연쇄살인범을 잡아들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먼저 감옥에서 포착된 이정은의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가 눈길을 끈다. 이정은의 특별 출연은 ‘눈이 부시게’ 인연으로 이뤄졌다. 한지민을 필두로 김석윤 감독, 이남규 작가와 호흡을 맞췄던 이정은이 의리로 지원 사격에 나서는 것. ‘아는 와이프’ ‘눈이 부시게’에서 환상의 모녀 호흡을 보여줬던 한지민, 이정은이 이번에는 어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또 만능 엔터테이너 장도연의 변신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도연은 김석윤 감독과의 인연으로 ‘힙하게’에 출격한다. 김석윤 감독과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췄던 장도연. 능청스러운 연기 변신에 탁월한 장도연이 어떤 열연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힙하게’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30분 15회가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