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뉴진스, 화보같은 고운 한복 자태…"버니즈와 두번째 추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뉴진스가 명절 인사를 전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28일 공식 SNS에 2023년 추석 인사 영상을 올렸다. 이들은 버니즈(공식 팬클럽명)를 향해 따뜻한 덕담과 함께 고운 한복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뉴진스는 "버니즈에게 인사드리는 두 번째 추석이다. 올해 버니즈와 다양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라며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따뜻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팬 사랑 가득한 인사를 건넸다.

조이뉴스24

뉴진스 [사진=어도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진스는 또한 추석 계획도 전했다. 민지는 "추석 연휴 동안 올해 남은 날들을 알차게 보낼 계획을 미리 세울 것"이라고 말했고, 하니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하려고 한다. 이때 요리나 베이킹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고 계획을 전했다.

다니엘은 "사랑하는 가족을 만날 예정이다. 쨍쨍한 햇빛 아래에서 수영도 하고, 숲속 산책도 하고 싶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고, 해린은 "가족과 함께 보낼 계획이다. 알찬 연휴를 보내는 팁을 드리자면 좋은 곳에 들러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시면 어떨까 한다"라고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끝으로 혜인은 "올 추석은 할머니, 할아버지 댁에서 보내려고 한다. 버니즈에게 알찬 추석을 보내는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가족과 함께 맛있게 요리를 하고 식사하는 것"이라며 "이번 추석에 모두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기원했다.

한편, 뉴진스는 라이엇 게임즈의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를 오는 10월 4일 오후 2시에 공개한다. 뉴진스는 K-팝 그룹 완전체로는 처음이자 단독으로 이 대회의 주제곡을 부른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