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진성·김호중·영탁, 추석 특집 프로그램 출격
트로트 신구(新舊) 대결이다. 올 추석에도 안방극장에는 가수 김연자, 진성, 김호중, 영탁 등이 출격해 흥 넘치는 연휴를 완성한다.
김연자·진성 ‘한가위 빅쇼’
![]() |
가수 김연자, 진성, 김호중, 영탁 등이 추석 안방극장에 출격한다. 사진=김재현 기자, 천정환 기자 |
김연자, 진성의 콜라보는 어떨까.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시작으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했던 특집쇼의 명가 KBS는 이번 한가위를 맞아 김연자, 진성과 콜라보 무대를 공개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2 ‘김연자★진성 한가위 빅쇼 만월만복’(이하 ‘만월만복’)에서는 김연자, 진성의 듀엣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데뷔 50년 차 트로트의 여왕 김연자와 칠전팔기의 아이콘이자 애창곡 제조기인 진성의 조합은 그동안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다. ‘만월만복’은 시청자 여러분의 명절 피로를 날려 주기 위해 특별하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과 김연자, 진성이 함께 한 최초 듀엣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고장난 벽시계’ ‘사철가’ 등 장르를 넘나드는 진성의 팔색조 매력이 공개된다. 김연자는 섬세한 감정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나훈아의 ‘어매’를 불러 곡과 혼연일체된 감동과 여운의 무대를 선사한다.
![]() |
가수 김연자, 진성이 콜라보 무대를 펼친다. 사진=천정환 기자 |
김호중도 추석 안방극장 합세
트로트 열풍을 이끌고 있는 김호중도 추석 안방극장을 찾는다. 김호중은 지난 2일 오후 5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추석 특집 단독쇼 ‘GREAT 김호중’을 개최했다. 이날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타이틀곡 등을 포함한 세트리스트를 준비한 김호중은 단독쇼를 통해 감동과 환희의 명곡 메들리를 선물했다.특히 이번 공연은 추석 특집 단독쇼로 편성돼 추석 안방극장에 상륙한다. 김호중의 추석특집 콘서트 ‘GREAT 김호중’은 오는 28일 밤 10시 TV CHOSUN을 통해 방송된다.
‘GREAT 김호중’은 작년 추석 특집 단독쇼 ‘한가위 판타지아’의 감동을 이을 뿐 아니라 김호중의 소울풀한 보이스를 다양한 장르로 들어볼 수 있는 볼거리와 재미가 있어 기대를 더한다.
![]() |
올 추석 안방극장에 가수 김호중, 영탁이 출격한다. 사진=김재현 기자, 천정환 기자 |
‘TAK SHOW’의 감동 한 번 더
지난해 공연계를 강타한 영탁의 ‘2022 단독 콘서트 TAK SHOW’가 오는 10월 1일 오후 8시 40분부터 채널A에서 추석 특집 프로그램으로 편성됐다.‘2022 단독 콘서트 TAK SHOW’는 지난해 7월부터 개최돼 11월까지 서울, 인천, 대구, 대전, 창원, 부산, 전주, 안동을 거쳐 다시 서울 앙코르 콘서트까지 뜨거운 열기로 이어졌던 영탁의 전국 투어 단독 공연이다.
당시 데뷔 17주년을 기념해 열린 영탁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모두에게 각별했던 공연이었기에 이번 특별 편성이 더욱 뜻깊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