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만 팔로워’ QWER 쵸단 프로필 공개...‘시크+치명’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쵸단. 사진l타마고 프로덕션


‘김계란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쵸단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본격 데뷔 예열에 돌입했다.

QWER(쵸단, 마젠타, 냥뇽녕냥, 이시연)은 지난 25일 공식 SNS에 쵸단의 프로필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사진에는 올블랙 의상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쵸단의 모습이 담겼다. 치명적인 눈빛이 돋보이는 가운데, 드럼과 스틱을 활용해 쵸단의 포지션을 명확히 나타냈다.

쵸단은 유튜브와 트위치, 인스타그램 등 SNS 팔로워 120만 명 이상을 소유한 크리에이터다. 시청자들과의 꾸준한 소통 콘텐츠로 현 트위치 생방송 인기 스트리머 톱3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높은 팬덤 인기를 소유한 쵸단은 드럼 전공자로서 QWER 표 밴드 플레이의 중심을 이끌어 갈 계획이다.

QWER은 뉴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 3Y코퍼레이션의 타마고 프로덕션이 기획·제작하는 글로벌 걸밴드 프로젝트 ‘최애의 아이들’을 통해 결성된 걸밴드다. 온라인 게임의 승패를 결정짓는 스킬 키 Q·W·E·R처럼, 각기 다른 네 개의 포지션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들어 가겠다는 각오다. 특히 데뷔 전부터 공식 팬클럽 회원 수가 3만 명을 돌파, K팝 ‘톱 티어’ 걸밴드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QWER은 오는 10월 18일 가요계에 데뷔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