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BTS·황치열, '팬앤스타 최애상' 특전 상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10월 10일 개최

더팩트

지난 11일부터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팬앤스타 부문 '최애상'(최고 애즈닷상) 특전 영상이 상영됐다. /팬앤스타


[더팩트 | 최주빈 기자] '팬앤스타'에서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팬앤스타 부문 '최애상' 특전 상영 인증 영상을 공개했다.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11일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2023 THE FACT MUSIC AWARDS, TMA)' 팬앤스타 부문 '최애상'(최고 애즈닷상) 상위 3개 팀의 특전 상영 인증 영상을 공개했다. 특전의 주인공은 임영웅, 방탄소년단, 황치열이다.

'팬앤스타'는 지난달 7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최애상'을 비롯해 본 투표 후보 20팀을 선정하는 '초이스상-솔로', '초이스상-그룹'까지 총 3개 부문으로 온라인 1차 투표를 진행했다.

'최애상' 투표 결과 1위에 임영웅이 등극했다. 이어 방탄소년단이 2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3위는 황치열이 차지했다.

'최애상' 1위에게는 TMA 트로피 수상과 더불어 서울 273버스 한달 특전이 주어진다. 2·3위는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 강남 CGV 디지털 포스터에서 영상이 상영된다.

해당 특전 영상은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 음악 팬들이 함께 즐기는 K-POP 축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10월 10일에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무대를 꾸민다.

세븐틴을 비롯해 임영웅, 이찬원,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에스파, 아이브, 뉴진스, 제로베이스원,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권은비, 잔나비, 에이티즈, 있지, 트레저, 엔믹스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석을 확정했으며 오직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chlwnql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