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팝업스토어, 주말 방문 사전예약 1분만에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문대찬 기자] 넥슨은 ‘삼성 강남’에서 오는 22일까지 운영되는 ‘메이플스토리’ 팝업스토어 ‘몬스터하우스’의 주말 사전예약이 1분만에 매진됐다고 11일 밝혔다.

넥슨은 몬스터하우스를 삼성전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인 ‘삼성 강남’ 4층 오픈 플레이 그라운드에 열고 메이플스토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선보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협업 공간인 오픈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첫 협업으로 기대를 모았다.

몬스터하우스는 지난 9일 첫 오픈 후 이틀 간 사전예약제로 운영됐다. 넥슨에 따르면 몬스터하우스는 도트 감성으로 재탄생한 깜찍한 배경과 소품이 마련된 포토존, 다양한 공식 굿즈 및 협업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날 11일부터는 현장 방문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이번 팝업스토에선 레트로한 도트 감성을 입은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테마의 ‘인투 더 메이플스토리’ 포토존이 마련됐다. 독특한 도트 그래픽 의상과 소품을 활용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현장에서 바로 출력해 간직할 수 있다. 아울러 장패드, 키링 등 45종의 ‘메이플스토리’ 굿즈를 판매하는 ‘머쉬룸 스토어’와 가상 공간인 ‘메이플스토리 월드’에 구현된 ‘삼성 강남-네온 시티(Neon City)’ 월드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존이 준비됐다.

이밖에 각종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을 삼성 강남 3층에서 선보인다.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센터커피’는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캐릭터가 그려진 아인슈페너와, 게임 내 아이템 ‘엘릭서’를 모티브로 제작한 음료 ‘엘릭서 에이드’를 판매한다. 또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 ‘슬래시비슬래시(SLBS)’ 매장에서는 메이플스토리 테마의 모바일 케이스, 그립톡, 근거리무선통신(NFC) 테마 카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7월2일부터 매주 일요일 삼성 강남 3층에서 진행되는 ‘메이플스토리 월드와 함께하는 픽셀 아트 크리에이터’ 클래스 또한 모집 정원이 조기 마감됐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