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XD 모바일 신작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사전예약 200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사진제공: XD)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XD는 8일, 모바일 시뮬레이션 RPG 신작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사전예약 신청자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와 일본에서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는 시뮬레이션 RPG 명작들을 현대적 감성으로 되살린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는 가상 왕국 ‘일리아’의 용병단 단장이 되어 최대 5명의 캐릭터를 팀에 편성하고, 각 클래스별로 특화된 스킬과 상성을 조화시켜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다.

특히 고전적인 턴제 방식을 계승 및 발전시켜 적을 밀쳐 떨어뜨리거나, 폭발물에 불을 붙인 뒤 적의 방향으로 밀어 피해를 주는 등 다양한 전략 구사도 가능하다. 여기에 완성도 높은 픽셀아트로 장르 특유의 전략 전투에 화려함을 더했다.

XD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낙원 동전 5000개, 일반 경험치 2000, 인연 등불 아이템 1개를 지급하며, 이번 사전예약자 목표 달성에 따라 낙원 동전 1만개와 인연 등불 2개를 추가 보상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XD 담당자는 “2023년 중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RPG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는 명작들의 향수를 모던한 감각으로 재탄생시킨 회심의 역작”이라며, “다양한 클래스의 용병들을 모집하기 위한 필수아이템인 인연 등불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이용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