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1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카러플’ 신규 시즌 ‘붐힐 운동회’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카러플’에 신규 시즌 ‘붐힐 운동회’가 업데이트됐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신규 시즌 ‘붐힐 운동회’를 31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붐힐마을’ 운동회를 기반으로 디자인된 마이룸 테마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마라톤 수프림’, ‘울트라 코튼’ 등 신규 카트, ‘해설위원 에띠’, ‘코치 로두마니’ 등 신규 캐릭터와 함께 ‘공동묘지 비밀의 수도원’, ‘아이스 아찔한 헬기 점프’ 등 새로운 트랙에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궁극의 속도감을 자랑하는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 ‘히페리온’도 추가했다. ‘히페리온 센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히페리온 옵시디언’, ‘히페리온 블레이즈’ 중 이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포인트 레이스’도 선보였다.

매일 미션 포인트를 플레이해 포인트를 쌓고 특정 날짜에 오픈되는 점령전을 플레이하면 ‘K코인’, ‘건전지’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점령전 승리 시 ‘골드 기어’, ‘스타 소원석’, ‘캐릭터 페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모든 대전에서 승리한 선착순 1000명의 이용자에게는 ‘커스텀 번호판 이용권’을 발행하고 다음 시즌에 ‘커스텀 번호판’을 보상으로 수령할 수 있다.

이 외 ‘랠리전’의 신규 모드로 제한 시간 전까지 가능한 많은 구간을 통과해야 하는 ‘무한 모드’도 업데이트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랭킹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떡볶이 풍선’, ‘줄다리기 번호판(영구)’ 등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9월 26일까지 게임 접속, 대전 참여, 선물 발송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매점 교환권’을 선물한다.

이를 활용해 ‘김밥 풍선’, ‘삼각김밥 밴드’, ‘굴러감 스키드’, ‘귀여운감 안경’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